알림마당


Q&A

홈 > 알림마당 > Q&A

상세보기
GS인증 업체변경 방법문의
작성자 장필건 작성일 2020.10.27 상태 답변완료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A라는 업체에서 개발된 솔루션 프로그램에 대해 과거에 GS인증을 받은 상태입니다.

이 제품과 전반적인 사업을 이번에 인수하기로 하여 과거에 받은 GS인증의 업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떤 절차와 서류가 필요한지 문의합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상세보기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입니다.

재발급 신청을 위해 아래 샘플과 같이 이메일(gs@tta.or.kr)을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관련 양식을 송부해드립니다.  

   o 메일 제목 : 아래의 ①,②,③ 중 해당되는 문구 작성
     ① GS 인증서 재발급 요청
     ②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재발급 요청
     ③ GS 인증서와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를 동시 재발급 요청
   o 메일 본문
     ① 인증 분류 : (예: GS인증 / 행정업무용 SW 선정)
     ② 재발급 선택사항 : (예: GS 인증서 재발급 /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재발급  
        /GS 인증서와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동시 재발급)
     ③ 업체명 :
     ④ 제품명 :
     ⑤ 인증번호 :
     ⑥ 인증날짜 :
     ⑦ 재발급 사유 : (예: GS 인증서 등급제 도입과 관련하여 등급 기재 요청 / 인증서
        원본 분실 및 훼손 / 회사명 변경 / 제품명 변경 / 제품의이관 또는 양도 / 회사의 인수합병으로
        인한 제품 소유권 변경 등)
     ⑧ Tel : (해당 연락처로 담당자가 전화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리스트
이전 글IP-PBX 를 TTA 인증 문의2020.10.29
다음 글oneM2M Gateway 인증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2020.10.2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