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Q&A

홈 > 알림마당 > Q&A

상세보기
GS인증 후 사명 변경
작성자 남달리 작성일 2020.03.20 상태 답변완료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고,
회사명이 변경되어 기존 GS인증서 및 정보에서 회사명 변경이 필요합니다.

해당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들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상세보기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입니다.

재발급 신청을 위해 아래 샘플과 같이 이메일(gs@tta.or.kr)을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관련 양식을 송부해드립니다.  

   o 메일 제목 : 아래의 ①,②,③ 중 해당되는 문구 작성
     ① GS 인증서 재발급 요청
     ②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재발급 요청
     ③ GS 인증서와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를 동시 재발급 요청
   o 메일 본문
     ① 인증 분류 : (예: GS인증 / 행정업무용 SW 선정)
     ② 재발급 선택사항 : (예: GS 인증서 재발급 /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재발급  
        /GS 인증서와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동시 재발급)
     ③ 업체명 :
     ④ 제품명 :
     ⑤ 인증번호 :
     ⑥ 인증날짜 :
     ⑦ 재발급 사유 : (예: GS 인증서 등급제 도입과 관련하여 등급 기재 요청 / 인증서
        원본 분실 및 훼손 / 회사명 변경 / 제품명 변경 / 제품의이관 또는 양도 / 회사의 인수합병으로
        인한 제품 소유권 변경 등)
     ⑧ Tel : (해당 연락처로 담당자가 전화드립니다.)
이전글/다음글 리스트
이전 글R&D 과제 성능지표 항목 및 목표설정2020.03.21
다음 글성능지표 및 시험인증 가능 여부 문의2020.03.2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