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Q&A

홈 > 알림마당 > Q&A

상세보기
GS인증의 시작부터 완료시까지 필요한 서류에 대한 문의
작성자 송우현 작성일 2018.11.30 상태 답변완료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현재 백신 개발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
1월 중에 GS 인증 신청 예정이며 이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GS인증시 신청->상담->평가->완료 등에 대한 모든 과정 중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는 신청서(온라인으로 대체 가능), 제품 메뉴얼, 제품 브로셔,
계약시 구비서류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날인 시)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는지에 대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상세보기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입니다.

GS시험인증 과정 중 현장심사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안내는 상담 시 안내드리며
시험 착수 시 필요한 자료에 대해 상세히 안내드리며
안내 받으시고 준비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리스트
이전 글TTA V&V 인증에 대한 재문의2018.12.03
다음 글TTA V&V인증에 관한 문의2018.11.29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