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홈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상세보기
TTA 전자서명인증사업자 평가 시행 안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는 「전자서명법(법률 제17354호, 2020. 6. 9, 전부개정)」제10조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전자서명인증업무 운영기준 준수 여부에 대한 평가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으로 선정되어 다음과 같이 전자서명인증사업자 평가 업무를 시행합니다.

□ 전자서명인증사업자 평가 신청 절차
평가 신청 상담 > 평가 신청 서류 제출 > 신청 접수
 
□ 제출 서류
- 전자서명인증업무 평가 신청서
- 신청기관의 전자서명인증업무준칙
- 신청기관의 전자서명인증업무 운영기준 준수 명세서
- 법인 사업자등록증(또는 법인 등기사항 증명서)
 
□ 전자서명인증사업자 평가기준
- 전자서명인증업무 운영기준 준수 여부를 평가하기 위한 세부기준
- TTA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 홈페이지(sw.tta.or.kr)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
 
□ 관련 문의
- 전화: 010-5111-1058
- 이메일: swpark@tta.or.kr
 
이전글/다음글 리스트
이전 글[모집] (무료) 2021년 디지털인프라(SW) 진단 및 개선 지원 대상기업(기관) 1차 모집2020.12.28
다음 글2021년도「국제공인 시험·인증 지원 사업」 공고2020.12.1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