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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 인증서,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를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GS인증서 및 시험성적서 재발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재발급 유형 확인 및 제출 서류 안내
2단계) 재발급 유형별 신청서류 제출 (사전검토를 위해 인감이 날인되지 않은 형태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단계) 제출서류 검토 및 보완
4단계) 공문 접수 및 인증심의위원회 상정
5단계) GS인증서 및 시험성적서 재발급

재발급 신청을 위해 아래 샘플과 같이 이메일(gs@tta.or.kr)을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관련 양식을 송부해드립니다. 
  
   o 메일 제목 : 아래의 1, 2, 3 중 해당되는 문구 작성
 
     1. GS 인증서 재발급 요청
     2.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재발급 요청
     3. GS 인증서와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를 동시 재발급 요청
 

   o 메일 본문   
    1) 인증 분류 : (예: GS인증 / 행정업무용 SW 선정)
    2) 재발급 선택사항 : (예: GS 인증서 재발급 /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재발급 / GS 인증서와 GS 시험성적서 및 시험결과서 동시 재발급)
    3) 업체명 :
    4) 제품명 :
    5) 인증번호 :
    6) 인증날짜 :
    7) 재발급 사유 : (예: GS 인증서 등급제 도입과 관련하여 등급 기재 요청 / 인증서 원본 분실 및 훼손 / 회사명 변경 / 제품의이관 또는 양도 / 회사의 인수합병으로 인한 제품 소유권 변경 등)
    8) Tel : (해당 연락처로 담당자가 전화드립니다.)
 

대표적인 재발급 제출서류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발급 유형에 따라 재발급 제출서류가 상이하므로 첨부드린 파일은 참고만 해주시기바랍니다.
위와 같이 메일을 보내주시면 정확한 양식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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